경북농아인협회 영천시지회

커뮤니티 _ 공지사항


공지사항
  • HOME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가톨릭연합정형외과, 자동혈압측정기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490회 작성일 21-07-15 11:30

본문

○ 가톨릭정형외과(원장 김호규)는 의료 취약계층인 농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7월 14일 경북농아인협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서동일) 사무실에 자동혈압측정기 1대(150만원 상당)를 후원했습니다.

○ 혈압은 수시로 측정해서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고 있어야 하지만 농인의 경우 자신의 혈압 정도를 알기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안타까운 사정을 인식한 가톨릭 연합 정형외과 김호규 원장님은 농인들이 자주 찾는 농아인협회 사무실에 자동혈압측정기를 설치하여 농인들이 쉽게 자신의 혈압을 측정하고 고혈압 예방, 조기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김호규 원장은 농인의 건강을 위한 마음으로 작은 선물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하였습니다.
 
○ 이 자동혈압측정기는 농인이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혈압과 맥박수를 프린터하여 날짜와 혈압의 경과를 추적할 수 있어 취약계층 농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힘이 될 뿐 아니라 의료분야 수어통역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농아인협회 영천시지회는 수어통역센터를 운영하여 농인의 사회복지 향상에 기초가 되는 건강한 삶의 유지를 위해 병원통역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서동일 지회장은 농인의 건강을 위해 늘 관심을 가져줬으며 자동혈압측정기와 같은 의미 있는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가톨릭 연합 정형외과에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어통역센터 054-331-0350

영상전화 070-7949-0216~7

농협 723042-51-070746

사) 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 영천시지회